Wacom 판매약관

약관

최총 업데이트: 2024. 4. 29

주식회사 한국와콤(“와콤” 또는 “당사”) 이스토어를 방문해 주신 것을 환영합니다.

와콤 이스토어를 통해 구매하기 앞서 아래 판매약관(“본 약관”)을 숙독하시기 바랍니다. 귀하는 이스토어를 통하여 구매를 함으로써 본 약관(참조로서 본 약관에 포함되는 당사의 이용약관에 추가됨)에 구속됩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귀하가 본 약관에 우선하는 별도의 서면 계약을 당사와 체결하지 않는 이상 귀하가 이스토어를 통해 당사 제품을 구매함에 있어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특정 제품의 경우 다른 약관이 첨부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귀하의 해당 제품의 구매에 있어 그러한 다른 약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은 귀하에 대한 사전 고지 없이 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구매 시점에 유효한 약관이 해당 구매에 적용되므로 매 구매 시점마다 본 약관을 검토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1. 단종 여부 및 가격

당사가 판매를 위하여 이스토어를 통하여 제공하는 모든 제품은 구매 가능하다는 것이 전제되며, 이스토어를 통한 귀하의 주문은 당사의 전적이고 절대적인 재량에 따라 당사가 승낙한다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특히, 당사는 주문 수량을 제한하거나, 주문의 전부 또는 일부를 거절하거나, 또는 귀하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이스토어를 전면 중단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나, 귀하가 이스토어를 통해 이미 제출한 제품 주문은 그러한 변경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 결제 및 세금

결제 및 청구에 대한 내용은 당사의 결제수단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판매 관련 세금에 대한 내용은 당사의 배송내역 및 세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 제품 정보 및 오류

당사는 이스토어 상의 제품 설명, 사진, 가격 또는 기타 제품 정보의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합니다. 그러나 당사는 제품의 설명, 사진, 가격 또는 기타 제품 정보가 정확하고 완전하며, 신뢰할 수 있으며, 최신 제품이며 오류가 없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중량 및 크기는 대략적인 수치입니다.

당사가 이스토어 상에서 제공하는 제품이 제품 설명 및 사진과 다른 경우, 귀하의 유일한 구제수단은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본래 상태로 반품하고 환불을 받는 것입니다. 이스토어, 주문확인서, 주문 처리 등을 불문하고 오류가 발생한 경우, 당사는 해당 오류를 시정하고, 정확한 가격을 청구하거나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귀하의 유일한 구제수단은 주문을 취소하는 것입니다.

4. 배송; 손실 위험

당사의 배송방침과 귀하에 대한 당사 제품의 배송에 따른 손실 위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배송내역 및 세금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반품

당사의 반품방침 및 절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반품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6. 제한된 보증

당사의 제한된 보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제한된 보증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7. 책임의 제한

귀하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에서 본 이용약관, 제품의 사용이나 사용 불능으로부터 발생하거나 어떠한 방식이든 그와 관련하여 귀하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여하한 종류의 간접 손해, 부수적 손해, 특별 손해, 결과적 손해(당사로부터 확보한 정보 또는 제품에 대한 귀하의 의존에 의하여 초래되거나 그에 따른 손해를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않음)에 대하여 당사와 그 이사, 구성원, 직원, 대리인, 독립 계약자, 서비스 제공자 및 컨설턴트(총칭하여, “와콤 당사자들”이라 함)는 계약, 불법행위(과실 포함), 엄격책임 등에 따른 것인지를 불문하고 책임의 원칙에 따라 귀하에게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와콤 당사자가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하여 사전에 고지받았거나 사전에 고지받았어야 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임을 명시적으로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관련 법률이 허용되는 최대 범위에서 제품과 본 약관과 관련한 귀하에 대한 당사 및 와콤 당사자들의 총 책임은 귀하가 제품에 대하여 실제 지급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음을 명시적으로 이해하며 이에 동의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부수적 손해 또는 결과적 손해의 배제 또는 한도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 제한이나 배제는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준거법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의거하여 규율되고 그에 따라 해석됩니다.

9. 일부 무효

본 약관의 어떠한 규정이 불법, 무효 또는 사유를 불문하고 집행 불가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해당 규정은 본 약관에서 분리가능한 것으로 간주되어 나머지 규정의 유효성 및 집행가능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0. 문의사항

본 약관에 관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https://support.wacom.com/ 를 통하여 당사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내역 및 세금

당사는 택배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제품을 배송합니다. 특정 제품의 경우 무게 또는 크기에 따라 배송 및 분할인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주문에 대해 대한민국 서울특별시/경기도에서 출고됩니다. 모든 주문에 대하여 영업일 기준 배송 전에 1~2 일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 이에 따라 기재된 배송기간에 최대 2일을 추가하셔야 합니다. 당사는 업계 선도 운송업체인 주식회사 일양물류(1588-0002)를 이용하지만 매 영업일 정오 12시 이전에 결제가 완료된 주문확인 건에 대해 일반적으로 서울과 경기도 지역의 경우 2-3일, 기타 지역의 경우 3~ 4일이 소요됩니다. 휴일에는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현재 당사는 한국 내에서만 주문 및 배송을 승낙할 수 있으며, 해외 배송은 하지 않습니다.

주문 건당 5만원 이상 구매에 대해서는 무료 배송하고 5만원 미만의 구매에 대해서는 3천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달리 규정되지 않는 한, 모든 주문은 선적지인도조건(FOB Shipping Point)으로 배송됩니다. 제품 소유권(소프트웨어 소유권의 경우 귀하에게 이전되지 않고 당사에 귀속됩니다) 및 제품의 멸실 또는 손해 위험은 귀하가 지정한 배송 장소로 제품을 인도하는 운송인에게 제품이 인도된 시점에 귀하에게 이전됩니다.제품이 배송되면 당사는 배송 지연 등의 문제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문에 대해 신속히 배송을 처리하는 방법

주문 당시 정확하고 완전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배송 지연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에는 회사명(해당되는 경우), 주소 및 유효한 전화번호 등 귀하의 완전한 주소가 포함됩니다.

당사는 제3자 주소 확인시스템을 사용하므로, 신용카드청구서 상에 표시되는 것과 같은 정확한 주소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주문의 처리 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문 제출시 해당 박스에 주소 정보를 입력하고 오타 등 오류을 재확인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지장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주문에 대하여 당사의 배송 제휴사들 중 하나를 통해 배송할 수 없는 바 당사에 반환되는 경우에는 신규로 주문해야 합니다.

결제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서 당사의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하여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고객지원센터 연락처는 080-800-1231입니다.

 

당사의 주문 처리

당사의 입고 부서(warehouse)에서 공휴일을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문을 처리합니다.

 

한국와콤 고객 서비스센터 현장 수령

주문 시, 택배 배송 방법 대신 한국와콤 고객 서비스센터에서의 현장 수령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문에 대해 무료로 현장 수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문일로부터 근무일 기준 2일부터 7일 사이의 날짜 중 수령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또한, 현장 수령은 한국와콤 고객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 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현장 수령 시, 당사는 제품 인계를 위해 주문 시에 고객이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수신한 주문 내역, 고객 성함 및 휴대폰 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령 완료 후에는 서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지정한 수령일로부터 근무일 기준 5일 이내에 제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별도 사전 고지 없이 자동으로 결제 취소 처리됩니다.

 

한국의 부가가치세

귀하의 구매에 대해 부과되는 세금은 귀하가 부담합니다. 판매가격은 10% 부가세와 총 주문 금액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환불 불가한 배송

DOA 제품 또는 당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반품 및 환불 시에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배송비는 운송인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포함되며 이에 따라 여하한 사유로 제품이 반품되는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결제수단

당사는 다음 방법을 통한 결제를 승낙합니다.

  • 신용카드
  • 계좌이체
  • 가상계좌입금
  • 간편 결제

당사가 수락한 신용카드나 기타 결제수단을 제공함으로써 귀하는 지정된 결제수단을 사용할 권한이 있다는 점과, 당사가 귀하의 주문 총액(세금, 배송비 포함)에 대하여 귀하의 결제수단으로 청구하도록 당사에 권한을 위임한다는 점을 진술 및 보증하게 됩니다. 귀하가 결제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당사(또는 당사를 대신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제3자 서비스 제공자)에게 귀하의 결제 및 기타 관련 정보를 처리, 확인 및 보관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결제수단을 검증할 수 없거나 무효이거나 또는 달리 수락할 수 없는 경우, 귀하의 주문은 중단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급을 확인하는 데 최대 3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주문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당사가 처하게 되는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귀하의 계정과 관련된 결제 정보를 변경 또는 업데이트하고자 하는 경우,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귀하의 결제정보를 수정함으로써 언제든지 변경 또는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주문 배송 시에 청구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주문 처리 과정 중에 신청해야 합니다. 주문이 확인된 후에는 신청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 총액은 총 지급액과 동일합니다. 세금계산서는 주문 처리 중에 자동 발행되어 고객이 등록한 이메일로 송부됩니다.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입금을 통한 지급수단을 선택한 경우 결제 처리 중에 직접 현금영수증을 신청해야 합니다. 한 건의 주문에 대하여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를 모두 신청하는 것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결제 처리 중에 직접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는 경우에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주문 확인 후 현금영수증을 신청하는 경우, 당사의 고객지원센터(080-800-1231)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오류로 인한 세금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 중복 발행된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을 우선으로 처리하며, 당사의 권한으로 현금영수증 자동 취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반품, 환불 및 교환 방침

당사의 이스토어를 통한 온라인 구매 제품을 반품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제한적 보증과는 별도로, 당사의 이스토어를 통하여 구매한 제품에 대하여 제품 수령 후 7~30일간의 반품방침이 제공됩니다. 단, 귀하의 귀책사유로 파손 또는 훼손된 제품은 반품되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로부터 라이선스를 구매한 소프트웨어 제품의 반품은 승낙되지 않으며, 귀하가 당사로부터 구매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모든 라이선스는 환불 및 취소될 수 없습니다.

전술한 7일간의 반품방침 외에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품이 주문 당시 표시 또는 광고된 내용과 차이가 나는 경우 제품 수령 후 3개월 이내에 또는 그러한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ID 계정을 보유한 경우 해당 계정을 통해 접근가능한 주문내역을 통해 반품을 개시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반품하고자 하는 주문과 제품을 선택하거나 당사의 고객지원센터(080-800-1231)로 연락하여 반품하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으로 주문한 경우, 주문 페이지에서 주문번호와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하거나 당사의 고객지원센터(080-800-1231)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귀하가 당사로부터 번들 제품을 구매한 경우, 번들을 구성하는 모든 제품이 반품된 경우에만 번들 제품에 포함된 개별 제품이 반품될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반품,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
    • 귀하의 귀책사유로 인한 훼손이 없는 미개봉 제품의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제품을 개봉한 경우 제외)
    • 주문 당시 표시 또는 광고의 내용과 다르다는 것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또는 이에 대하여 알지 못하거나 알 수 없었을 경우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이내에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 DOA 제품
  • 반품,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귀하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멸실 또는 훼손된 제품
    • 제품 개봉 또는 사용된 제품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제품을 개봉한 경우 제외)
    • 당사로부터 라이선스를 구매한 소프트웨어 제품 및 당사로부터 구매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모든 라이선스
    • 위에 기재된 반품기간이 경과한 경우
  • 반품, 환불 및 교환 반송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상암센터 12층 1211호(우:03925)
    한국와콤 이스토어

반품 배송비

단순변심에 따른 반품 시, 반품 택배비는 선불로 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 당사에서 대신 반품 택배 접수를 할 경우, 반품 택배비를 포함한 3천원이 청구됩니다. 환불시 택배비 차감 없이 전체 금액이 환불됩니다.
교환의 경우, 주문당 왕복 배송비 6천원이 청구되며 당사의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교환은 같은 상품에 한하여, 불량 또는 색상 변경 요청 시 진행 가능합니다. 기타 사이즈 변경 또는 타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원주문 취소/환불 처리 후 새 주문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반품, 환불 및 교환 배송비 지급 은행계좌는 신한은행 140-006-839510, 한국와콤입니다.

당사의 과실에 따른 반품의 경우 당사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당사에 제품이 반송된 후에 반품, 환불 및 교환 이 불가능한 경우 반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당사가 고객에게 안내한 후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

 

주문 취소:

당사는 주문 대상 제품이 배송을 위해 출고되면 주문 취소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배송을 위해 주문이 제출되기 전에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에는 당사의 고객지원센터(080-800-123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사의 ID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귀하의 계정을 통하여 접근할 수 있는 귀하의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문 대상 제품이 배송을 위해 출고된 경우, 귀하는 이를 취소할 수 없고 반품방침에 따라 반품해야 합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이 취소된 후 결제수단에 따라 처리되어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의 경우, 주문 취소 이후 신용카드 발급 회사에 따라 사전에 정해진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계좌이체 및 가상은행입금의 경우 고객 은행계좌로 환불됩니다.
  • 주문 반품 시 제품을 반품 받은 후 취소가 처리됩니다.
  • 취소가 승낙되지 않는 경우 고객에게 반송됩니다.
  • 주문 품목에 대한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해당 품목의 재고가 없는 경우 주문은 취소됩니다.

제한된 보증

소프트웨어 이외의 당사의 개별 제품에 대해서 해당 제품에 첨부된 제한된 보증 조건에 따라 해당 제품을 보증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지원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소프트웨어는 "있는 그대로", 그리고 모든 결함이 있는 상태로 라이선스됩니다. 당사는 해당 제품의 품질 및 성능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장애가 없는 서비스 또는 여하한 오류의 정정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리워드 포인트 프로그램

당사는 모든 결제 주문 건에 대하여 리워드 포인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주문 당 총 지급이 완료된 건에 대하여 3% 의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하며, 지급된 포인트는 다음 조건에 따라 유효합니다.

  • 리워드 포인트 프로그램은 당사의 회원에 한해서만 제공됩니다. 비회원 자격으로 방문한 이용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리워드 포인트 적립은 해당 주문 건이 상품출하 처리 후 24시간 이후 반영됩니다.
  • 현재의 리워드 포인트 잔액은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주문 결제 처리 시,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리워드 포인트는 최소 1,000원 이상 적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 포인트의 최소 사용 단위는 100원입니다.
  • 리워드 포인트 사용시 전체 장바구니의 최소 결제 금액은 100원 이상이여야 합니다. (결제 금액이 0원일때는 결제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 적립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면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 탈퇴한 당사의 회원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을 경우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 해당 주문으로 획득한 리워드 포인트는 포인트 계정에서 차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