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고객님의 경우는 주문상품 회수 후에 내부 반품검수 절차 후 결제 승인을 취소해 드리며 ※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하거나, 제품이 개봉 또는 설치된 경우에는 취소 및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택배비 입금 필수 입니다.
교환반품안내
교환은 기본적으로 제품이 불량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을 원할 시 환불 후 재주문 하셔야합니다.
부분반품안내
부분반품이 불가하여 전체반품신청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이 가능한경우
① 와콤 A/S센터로 부터 불량판정을 받았을 경우
②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내용과 상이하거나 쇼핑몰내 제품정보와 상이한 경우
※ 단순변심으로 인한 제품 반품시에는 제품출하에 대한 배송비 고객부담 (택배비 : 3,000원)
③ 반품/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경우
① 제품을 설치 또는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정품스티커 절개포함)된 경우
② 제품특성상 제품포장(박스)개봉/훼손 또는 상품의 밀봉을 개통한 경우
③ 박스가 개봉되어 설치된 가전제품
④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시
⑤ 제품수령 후 일주일 이상 경과한 경우
⑥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⑦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거나 파손된 경우
반품 신청 방법(상품 출하부터는 반품만 가능)
① 마이페이지->해당 주문번호 우측에 '반품신청' 클릭
②반송주소: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 센터 12층, 한국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담당자앞
③택배비 선불로 발송
④배송 시 발생한 택배비(3,000원) 입금
- 신한 140-006-839510
- 주식회사한국와콤
- 입금액 : 3,000원
④ 제품 회수 후 검수 이상없으면 7일 이내 반품 처리 완료됩니다.
A/S 방문 접수
- 당일 방문하여 수리 접수는 가능하나 수리 진행은 어렵습니다. 제품을 맡기고 가시면 엔지니어가 점검 후 연락을 드립니다.
- 제품 사용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방문 전 고객지원 콜센터(080-800-1231)로 연락 주시면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한국와콤 서비스 센터 방문 접수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10:00 ~ 오후 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 • AS 배송 대행처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한국와콤 블로그 사이트의 ‘와콤 스토어 매장’ 항목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무상보증 기간은 1년이며, 고객님의 과실에 의한 고장은 유상처리됩니다.
고객센터 080-800-1231 (오전 10시 ~ 오후 17시/점심시간 12~13시)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실 경우
1.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주문접수' 상태인 경우> 주문번호 우측 '취소 접수' 통해 접수
2.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배송준비중'인 경우 당일 오후 3시까지 주문번호 우측 '문의하기'로 취소 접수 또는 마이페이지>문의하기 통해 접수
3. 기타 취소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팀(080-800-123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배송준비중인 상태에서 주문취소는 당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접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이후는 이미 출고처리되어 반품 접수로 진행됩니다.
*주문 상품 변경을 원하실 경우, 전체 주문 취소 접수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한국와콤 공식쇼핑몰의 배송 출고는 당일 정오 12시 이전 결제 완료 건은 당일 배송 출고되며, 정오 12시 이후 결제 완료 된 주문 건은 익일 배송 출고 처리됩니다.
(택배사 : 일양택배 1588-0002)
일요일, 공휴일은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주문 분은 익일 영업개시일에 접수되어 2영업일(익익일)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운송장번호는 매일 자정 24시 40분 이후에 시스템상 일괄 반영됩니다.
한국 와콤 고객센터 및 A/S 센터 정보
-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 센터 12층
- 연락처: 080-800-1231
- 운영 시간:월~금 10:00 ~ 18:00(점심시간 : 12시-13시)
- 방문 접수: 월~금 10:00 ~ 18:00(점심시간 : 12시-13시) / *주말, 공휴일 휴무
- 주차 안내: 1시간 무료
- 와콤 블로그 고객센터 정보:https://wacomkoreablog.com/1462?category=780361
Wacom ID로 로그인 하신 후 구매하시면, 상품 출고 +1일 후 상품금액의 3% 자동 적립됩니다. 포인트 지급 내역은 마이페이지> 와콤 포인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은 장바구니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상품 페이지 > 장바구니 담기> 장바구니 보기로 들어가셔야 포인트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페이지 > 장바구니 담기 > 주문하기로 바로 가실 경우, 포인트 입력이 불가합니다.
주문 당시 사용하셨던 포인트는 취소/반품 완료 시, 자동 반환됩니다. 반품과 같은 경우, 적립되었던 포인트도 소멸됩니다. 포인트 히스토리는 마이페이지> 와콤 포인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드사 인증단계(본인인증/비밀번호인증/공인인증서 등) 에서 실패한 경우, 결제창 내에서 뒤로가기 하여 다시 할 경우 보안문제로 결제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반복적인 결제 오류 시, 결제 창을 닫고 쿠키&캐시를 삭제 후 장바구니부터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안되는 경우, 사용하던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 시작해 보십시오.
타인 명의 카드가 앱에 미리 등록되어 있는 경우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앱결제/ISP 등)이용 가능하시며, 만약 카드 등록 후 본인 인증 시 구매자 핸드폰 번호와 카드 소유주의 핸드폰 번호 불일치 시 카드사 자체에서 보안 문제로 결제가 거부됩니다.
와콤 서비스센터 방문 접수 또는 전국의 와콤 스토어를 통해 대행 접수가 가능합니다.
1. 한국와콤 고객센터
-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 센터 12층
- 연락처: 080-800-1231
- 운영 시간:월~금 10:00 ~ 18:00(점심시간 : 12시-13시)
- 방문 접수: 월~금 10:00 ~ 18:00(점심시간 : 12시-13시) / *주말, 공휴일 휴무
- 주차 안내: 1시간 무료
- 와콤 블로그 고객센터 정보:https://wacomkoreablog.com/1462?category=780361
2. AS 접수 대행 가능 매장
한국와콤은 고객센터 이외에 또한 A/S 접수 및 배송 대행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매장 정보는 한국와콤 블로그 사이트의 와콤 스토어 매장 항목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와콤 계정 탈퇴/삭제의 경우, 별도의 담당부서를 통하여 진행됩니다.
privacy-wkr@wacom.com 메일주소로 요청사항을 보내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동의사항을 받은 후, 처리를 진행해드립니다.
탈퇴/삭제를 원하시는 계정의 메일주소를 사용하시어 privacy-wkr@wacom.com로 요청 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주문 취소는 평일 오후 2시까지만 접수 가능합니다.
취소 방법은 마이페이지 > 문의하기> 1:1문의 또는 마이페이지>배송조회>주문번호 우측> 취소신청/문의하기 또는 고객지원팀(080-800-1231) 등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전날 정오 12시~당일 정오 12시 주문건에 대한 3시 이후 취소는 "배송준비중"인 상태여도 이미 출고되어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 경우, 반품 접수로 진행됩니다.
모바일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실제 계좌에서 돈이 빠져 나갔지만 종료 화면을 못보셨거나, 중간에 멈추신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실제로는결제가 완료된 건이오니 고객지원팀으로 문의 또는 기다려주시면 출고일 담당자 확인 후 정상 출고 처리 됩니다.
1번의 결제 실패 후 쿠폰 적용이 다시 되지 않는다면, 브라우저의 쿠키&캐시 삭제 후 다시 이용 부탁드립니다. 여러 번의 결제 실패가 날 경우, 사용으로 인지하여 적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로 발급된 법인개인카드는 결제가 가능하며, 회사명으로 발급된 법인카드는 본인 인증 문제로 결제가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G 결제창이 열리면,
1) 카드사 선택(*현대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롯데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 시티카드, 외환카드)
2) "다음"으로 넘어 가기 전, 화면 아래에 "일시불" 표시 버튼 선택
3) 버튼 선택 시, 원하시는 할부 개월을 선택 하신 후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 그 외 카드사 결제 방법(해당 페이지에 없을 경우)은 "다음"으로 넘어가신 후 별도 화면 또는 앱 통해 할부 개월 수 선택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고객님의 경우는 주문상품 회수 후에 내부 반품검수 절차 후 결제 승인을 취소해 드리며 ※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하거나, 제품이 개봉 또는 설치된 경우에는 취소 및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택배비 입금 필수 입니다.
교환반품안내
교환은 기본적으로 제품이 불량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을 원할 시 환불 후 재주문 하셔야합니다.
부분반품안내
부분반품이 불가하여 전체반품신청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이 가능한경우
① 와콤 A/S센터로 부터 불량판정을 받았을 경우
②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내용과 상이하거나 쇼핑몰내 제품정보와 상이한 경우
※ 단순변심으로 인한 제품 반품시에는 제품출하에 대한 배송비 고객부담 (택배비 : 3,000원)
③ 반품/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경우
① 제품을 설치 또는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정품스티커 절개포함)된 경우
② 제품특성상 제품포장(박스)개봉/훼손 또는 상품의 밀봉을 개통한 경우
③ 박스가 개봉되어 설치된 가전제품
④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시
⑤ 제품수령 후 일주일 이상 경과한 경우
⑥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⑦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거나 파손된 경우
반품 신청 방법(상품 출하부터는 반품만 가능)
① 마이페이지->해당 주문번호 우측에 '반품신청' 클릭
②반송주소: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 센터 12층, 한국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담당자앞
③택배비 선불로 발송
④배송 시 발생한 택배비(3,000원) 입금
- 신한 140-006-839510
- 주식회사한국와콤
- 입금액 : 3,000원
④ 제품 회수 후 검수 이상없으면 7일 이내 반품 처리 완료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실 경우
1.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주문접수' 상태인 경우> 주문번호 우측 '취소 접수' 통해 접수
2.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배송준비중'인 경우 당일 오후 3시까지 주문번호 우측 '문의하기'로 취소 접수 또는 마이페이지>문의하기 통해 접수
3. 기타 취소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팀(080-800-123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배송준비중인 상태에서 주문취소는 당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접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이후는 이미 출고처리되어 반품 접수로 진행됩니다.
*주문 상품 변경을 원하실 경우, 전체 주문 취소 접수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는 평일 오후 2시까지만 접수 가능합니다.
취소 방법은 마이페이지 > 문의하기> 1:1문의 또는 마이페이지>배송조회>주문번호 우측> 취소신청/문의하기 또는 고객지원팀(080-800-1231) 등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전날 정오 12시~당일 정오 12시 주문건에 대한 3시 이후 취소는 "배송준비중"인 상태여도 이미 출고되어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 경우, 반품 접수로 진행됩니다.
* 한국와콤 공식쇼핑몰의 배송 출고는 당일 정오 12시 이전 결제 완료 건은 당일 배송 출고되며, 정오 12시 이후 결제 완료 된 주문 건은 익일 배송 출고 처리됩니다.
(택배사 : 일양택배 1588-0002)
일요일, 공휴일은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주문 분은 익일 영업개시일에 접수되어 2영업일(익익일)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운송장번호는 매일 자정 24시 40분 이후에 시스템상 일괄 반영됩니다.
A/S 방문 접수
- 당일 방문하여 수리 접수는 가능하나 수리 진행은 어렵습니다. 제품을 맡기고 가시면 엔지니어가 점검 후 연락을 드립니다.
- 제품 사용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방문 전 고객지원 콜센터(080-800-1231)로 연락 주시면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한국와콤 서비스 센터 방문 접수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10:00 ~ 오후 18:00 /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 • AS 배송 대행처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한국와콤 블로그 사이트의 ‘와콤 스토어 매장’ 항목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무상보증 기간은 1년이며, 고객님의 과실에 의한 고장은 유상처리됩니다.
고객센터 080-800-1231 (오전 10시 ~ 오후 17시/점심시간 12~13시)
한국 와콤 고객센터 및 A/S 센터 정보
-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 센터 12층
- 연락처: 080-800-1231
- 운영 시간:월~금 10:00 ~ 18:00(점심시간 : 12시-13시)
- 방문 접수: 월~금 10:00 ~ 18:00(점심시간 : 12시-13시) / *주말, 공휴일 휴무
- 주차 안내: 1시간 무료
- 와콤 블로그 고객센터 정보:https://wacomkoreablog.com/1462?category=780361
와콤 서비스센터 방문 접수 또는 전국의 와콤 스토어를 통해 대행 접수가 가능합니다.
1. 한국와콤 고객센터
-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 센터 12층
- 연락처: 080-800-1231
- 운영 시간:월~금 10:00 ~ 18:00(점심시간 : 12시-13시)
- 방문 접수: 월~금 10:00 ~ 18:00(점심시간 : 12시-13시) / *주말, 공휴일 휴무
- 주차 안내: 1시간 무료
- 와콤 블로그 고객센터 정보:https://wacomkoreablog.com/1462?category=780361
2. AS 접수 대행 가능 매장
한국와콤은 고객센터 이외에 또한 A/S 접수 및 배송 대행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매장 정보는 한국와콤 블로그 사이트의 와콤 스토어 매장 항목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Wacom ID로 로그인 하신 후 구매하시면, 상품 출고 +1일 후 상품금액의 3% 자동 적립됩니다. 포인트 지급 내역은 마이페이지> 와콤 포인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은 장바구니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상품 페이지 > 장바구니 담기> 장바구니 보기로 들어가셔야 포인트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페이지 > 장바구니 담기 > 주문하기로 바로 가실 경우, 포인트 입력이 불가합니다.
주문 당시 사용하셨던 포인트는 취소/반품 완료 시, 자동 반환됩니다. 반품과 같은 경우, 적립되었던 포인트도 소멸됩니다. 포인트 히스토리는 마이페이지> 와콤 포인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드사 인증단계(본인인증/비밀번호인증/공인인증서 등) 에서 실패한 경우, 결제창 내에서 뒤로가기 하여 다시 할 경우 보안문제로 결제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반복적인 결제 오류 시, 결제 창을 닫고 쿠키&캐시를 삭제 후 장바구니부터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안되는 경우, 사용하던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 시작해 보십시오.
타인 명의 카드가 앱에 미리 등록되어 있는 경우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앱결제/ISP 등)이용 가능하시며, 만약 카드 등록 후 본인 인증 시 구매자 핸드폰 번호와 카드 소유주의 핸드폰 번호 불일치 시 카드사 자체에서 보안 문제로 결제가 거부됩니다.
모바일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실제 계좌에서 돈이 빠져 나갔지만 종료 화면을 못보셨거나, 중간에 멈추신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실제로는결제가 완료된 건이오니 고객지원팀으로 문의 또는 기다려주시면 출고일 담당자 확인 후 정상 출고 처리 됩니다.
1번의 결제 실패 후 쿠폰 적용이 다시 되지 않는다면, 브라우저의 쿠키&캐시 삭제 후 다시 이용 부탁드립니다. 여러 번의 결제 실패가 날 경우, 사용으로 인지하여 적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로 발급된 법인개인카드는 결제가 가능하며, 회사명으로 발급된 법인카드는 본인 인증 문제로 결제가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G 결제창이 열리면,
1) 카드사 선택(*현대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롯데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 시티카드, 외환카드)
2) "다음"으로 넘어 가기 전, 화면 아래에 "일시불" 표시 버튼 선택
3) 버튼 선택 시, 원하시는 할부 개월을 선택 하신 후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 그 외 카드사 결제 방법(해당 페이지에 없을 경우)은 "다음"으로 넘어가신 후 별도 화면 또는 앱 통해 할부 개월 수 선택이 가능합니다.
와콤 계정 탈퇴/삭제의 경우, 별도의 담당부서를 통하여 진행됩니다.
privacy-wkr@wacom.com 메일주소로 요청사항을 보내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동의사항을 받은 후, 처리를 진행해드립니다.
탈퇴/삭제를 원하시는 계정의 메일주소를 사용하시어 privacy-wkr@wacom.com로 요청 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